커뮤니티 게시판
HDC현대산업개발, 방배신삼호에서 1차 사업설명회 개최
HDC현대산업개발은 19일(토) 반포 엘루체컨벤션 웨딩홀에서 신삼호방배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제1차 사업설명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설명회장에는 약 250여명에 달하는 조합원들이 참석하여 2시간 가량의 사업설명회와 홍보내용을 관람하였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The SQUARE 270'이라는 펫네임으로 방배신삼호 수주를 위한 사업제안서를 만들었으며, 앞서 진행된 1차와 2차 시공사 입찰공고에 단독으로 입찰하여 우선협상자 지위를 획득한 상태입니다.
설명회에서는 공사비, 금융조건, 특화설계, 내장재 등 제공 품목 등의 현대산업개발의 제안서 내용과 현 방배 신삼호의 공사 환경에 맞춘 특화 설계 계획 등이 제시되었으며 향후 신삼호를 방배 일대의 랜드마크 사업장으로 만들고자 하는 현대산업개발의 진심을 강조하였습니다.
현대산업개발보다 더 높은 상위 시공사, 상위 브랜드를 원하고 있다는 세간의 인식과 달리 설명회에는 절반이 넘는 조합원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이루어졌으며, 현대산업개발은 금주 토요일 시공사 선정 총회 직전 제2차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기존 이상무 조합장 등 조합장과 일부 임원이 해임되며 직무대행 체제로 운영되고 있는 방배 신삼호 조합 집행부는 금번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현 상황에 대해 불편한 감정을 간접적으로 나타낸 것으로 보입니다.
방배 신삼호 아파트에 현대산업개발만이 참석한 상황에 대하여 일부 조합원들은 특정 시공사가 들어올 것을 약조하였다며 주장하고 있지만 해당 시공사는 공식적으로 그러한 약조가 없음을 밝힌 상황입니다.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현대산업개발을 시공사로 선정할지를 결정짓는 총회는 26일 열릴 예정이며, 해당일 방배 신삼호 아파트의 향방이 결정날 것으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