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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분양 시장에서 알사람만 아는 6가지 심리 전략
무서운타조
2025. 4. 7. 오전 5:5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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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은 타이밍 산업이다.
정치 이벤트는 실수요자의 심리를 마비시킨다.
분양 실패는 브랜드 낙인을 남기므로 피해야 한다.
조합도 시장을 면밀히 관측하며 일정 전략에 개입한다.
황금연휴는 마케팅 기회가 아니라 수요 분산 요인이다.
입주 물량이 줄수록 분양가는 높게 형성될 여지가 커진다.
정권 초 부동산 부양책은 거의 확정적이다.
서울은 리스크 관리 최우선 지역이다.
공급자(시행사·조합) 주도의 일정 조정이 일반적이다.
비수기는 심리적 관성기이며, 전략 조정의 대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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